- 제 목
- 바보 감기걸렸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1007
- 2026-06-22 12:43:34
| AVI | 헐… 아프면 쉬어야하는데… | 2026.06.22 12:43:50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여름감기는개도안걸리는데지독하게걸렷나보다 ㅇㅇ, | 2026.06.22 12:44:13 |
| ㅇㅇ | 내일 잔업 빠지고 회식도 빼서 컨디션 조절 하려고.. | 2026.06.22 12:44:44 |
| ㅇㅇ | 아악 아아악 | 2026.06.22 12:44:52 |
| 머퓨 | 살인적인스케줄이구나... 화이팅이야 | 2026.06.22 12:47:23 |
| ㅇㅇ | 고마워! 곧 덜 바빠져서 정시퇴근 할 날도 특근을 많이 안해도 되는 날도 오겠지 | 2026.06.22 12:49: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