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수박 한통에 2만4천원이네..
- 글쓴이
- 우에하라라
- 추천
- 1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962
- 2026-06-22 12:15:20
| AVI | 얘는 4만8천원이네 | 2026.06.22 12:15:37 |
| 쥬니어네이버 | 누나는 그럼 4만8000원이야?? - dc App | 2026.06.22 12:16:22 |
| 몰망 | 개비싸 | 2026.06.22 12:18:16 |
| ㅇㅇ | 짤녀 수박 오늘 먹는데 5만원이면 되나?? 결제 함 빨아먹게 61.98 | 2026.06.22 12:18:24 |
| 안경이쁨 | ㅋㅋㅋㅋㅋ댓글 예상갔닼ㅋ | 2026.06.22 12:19:04 |
| 우에하라라 | 이건 상품이 아니야ㅑㅑ | 2026.06.22 12:24:58 |
| 우에하라라 | 브붕 사람은 상품이 아니야~ | 2026.06.22 12:25:22 |
| 우에하라라 | 요즘 비와서 싸진줄 알았는딩ㅜ | 2026.06.22 12:25:36 |
| 우에하라라 | 예? | 2026.06.22 12:25:43 |
| 우에하라라 | ㅜㅜ | 2026.06.22 12:2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