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컨트롤러용 밧데리 샀어
- 글쓴이
- Anzai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939
- 2026-06-22 12:00:03
| ㅇㅇ | 다이소배터리 16개에 3천원이라 이거 ㅈㄵㄵㅈㅈㄵㄴㄵㅈㄵㄵㄴ삼 125.180 | 2026.06.22 12:00:49 |
| Anzai | ㄹㅇ그거살걸ㅅㅂㅅㅂㅅㅂㅅㅂ | 2026.06.22 12:01:05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머샀는데 - dc App | 2026.06.22 12:02:34 |
| Anzai | 쿠팡에서 삿는데 다이소가 더 쌋우 | 2026.06.22 12:0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