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틀딱들이 ai진자 좋아하더라
- 글쓴이
- koper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914
- 2026-06-22 11:52:10
| 새벽바람 | 저 ai고수라 회장님도 와서 물어보심 | 2026.06.22 11:52:35 |
| koper | ㄹㅇ이가 | 2026.06.22 11:53:04 |
| Anzai | 음식점 간판에도 ai쓰더라 ㅅㅂ | 2026.06.22 11:53:13 |
| 잔물결 | 근데 너무 맹신하셔서 사람들이 느끼는 ai 위험 vs 약사가 느끼는 ai 위험 이런거도 있더라 전자는 쀼ㅡ삡 죽어라 좆간인데 후자는 아니 ai가 나 고혈압 약 먹지 말했다니가 선생이 ai 이거보다 똑똑히니 이거래 | 2026.06.22 11:54:25 |
| koper | | 2026.06.22 11:55:18 |
| koper | 메뉴사진에도 ai쓰는데 존나 티나서 짜침 자기 혼자 좋아함 | 2026.06.22 11:55: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