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다들 뷰포인트 어느정도로 써?
글쓴이
마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875
  • 2026-06-22 11:35:57

7aea8577b68369f536ede9ed41d5746b94c32b3e05535ad2174513aa28f0e7be2500fb2c915498f995bd0fba7459f7f335fdcbbf48cafc16693416ffabc36ca1983fea3ed90df24de40f1e429053

완전 뉴비때 뷰포인트 공 미간에서 앞으로 좀 나오게 해서 썼는데 사진들 보면 먼가 이질감이 느껴져서 수정 해보려는데..

어떤 글 보면 막 머리 안쪽에 넣는다는 경우도 있고 다르네

다들 어느정도로 써..?

유리달빛 반매립 2026.06.22 11:36:27
마찌 공 반정도만 보이게 하는건가 2026.06.22 11:37:06
유리달빛 @마찌 마줘용 2026.06.22 11:37:26
마찌 2026.06.22 11:37:34
레이실 머리의 중심과 눈까지의 거리를 눈에 더 가깝게 1:2로 나눈 위치에 넣어두었어 2026.06.22 11:37:41
새벽바람 미간사이에 반정도 2026.06.22 11:38:20
마찌 그럼 공 안보이게 넣어두는 거구나..? 인게임에서 시야 괜찮아? 2026.06.22 11:38:22
헨델 난 앞으로 좀 빼 풀트때문에 2026.06.22 11:38:23
마찌 공 반정도 보이게..? 2026.06.22 11:38:35
마찌 이거두 본거 같은데.. 뷰포 빼두면 풀트가 잘된다는 얘기 들은거 같아 2026.06.22 11:38:51
레이실 @마찌 안경만 안쓰면 오히려 편행 브얄 크기도 있고 해서.. 2026.06.22 11:39:06
마찌 브얄 크기 고려하면 안쪽에 넣는게 맞기도 한거같고.,, 고맙브붕! 2026.06.22 11:39:44
푸너 몰랑 설정에서 강제로 바꿔서 쓰는뎅 - dc App 2026.06.22 11:40:12
마찌 강제로 바꿀수도 있어...? 2026.06.22 11:40:40
푸너 @마찌 그 동적 시점에 강제 라는게 있어서 난 그걸로 써 - dc App 2026.06.22 11:41:15
마찌 헉 이거도 해봐야겠다 고마워요 2026.06.22 11:41:33
GSM 나도 궁금했었는데 옆쪽에서 봤을때 공 3분의1만 나오게하는게 많대 2026.06.22 11:46:42
마찌 공 반 조금 넘게 꺼내놨는데 좀 더 넣어놔야겠다... 감사한브분! 2026.06.22 11:4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077 바보 요즘 아이리 너무좋아병 걸렸삼 1 SoundCosmos 2026-06-23 0
5772076 바보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하늘은 맑고 태양은 빛나며 13 사랑해용 2026-06-23 0
5772075 바보 저도 마누카 있어요!!! 9 리즈_ 2026-06-23 0
5772074 바보 애니로 일본어 배우면 3가지 전직 루트가 있음 19 히에루 2026-06-23 0
5772073 바보 오 PT 신작 나오려나보네 1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72 바보 헉 개졸린데 어떡하지 7 시나노 2026-06-23 0
5772071 바보 나 암컷인데 뭐해줄래? ㅇㅇ 2026-06-23 0
5772070 바보 저랑 인도 여행가실분 8 와티 2026-06-23 0
5772069 바보 키워주삼 4 ㅇㅇ 2026-06-23 0
5772068 바보 야한게 마렵군!!! 6 편하비_ 2026-06-23 0
5772067 바보 잘잤다 4 히에루 2026-06-23 0
5772066 바보 난 아이리 어려워서 못만들겠오 비엔이 2026-06-23 0
5772065 바보 손! 하면 손 주는친구 12 달달밤 2026-06-23 0
5772064 바보 어흥 1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63 바보 잼미니 되게 편하긴하네 .... 이거 4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2062 바보 쇼콜라는 쇼콜라끼리 아이리는 아이리끼리노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5772061 바보 집에가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2060 바보 스팀프레임 기대도 안함 2 알테밍 2026-06-23 0
5772059 바보 아이리는 죽어도 안살듯 4 ㅇㅇ 207.102 2026-06-23 0
5772058 바보 저 완전 fps 고수같죠 8 파란색귤 2026-06-23 0
5772057 바보 "애니보면 일본어 배우게되지않아요?" 2 OculusQuest 2026-06-23 1
5772056 바보 저고닉발뷰뷰를빨고싶음 6 랄라 2026-06-23 0
5772055 바보 스팀 머신 한국 패싱당했다는데? 1 야나기 2026-06-23 0
5772054 바보 개웃긴사진찍었어 2 ㅇㅇ 2026-06-23 0
5772053 바보 나도 일본어 회화 실력 늘리고싶어 2 소나모 2026-06-23 0
5772052 바보 욘두헤일로마운트주문햇어 4 미찌 2026-06-23 0
5772051 사진/영상 ㅁㅊ 사진편집한거 받앗는데 개쩐다 8 물탄커피 2026-06-23 1
5772050 바보 현실에서도말잘못해서브챗에서도묵언 4 ㅇㅇ 2026-06-23 0
5772049 바보 스팀머신(스팀프레임)은 악재만 계속 생기네 9 프리즘분광기 2026-06-23 0
5772048 바보 혹시여성유저신가요 5 기타 2026-06-23 0
5772047 바보 과묵한 남자가 인기 많다 들었삼 12 파란색귤 2026-06-23 0
5772046 바보 묵언 좋은점 22 멜구 2026-06-23 0
5772045 바보 이거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2044 바보 안녕하세요 브갤 8 비엔이 2026-06-23 0
5772043 바보 근데 마이크 묵언 둘다하니까 나름 일장일단 있던거같음 3 ㅇㅇ 2026-06-23 0
5772042 바보 묵언으로 몸짓하다가 답답하면 마이크켜 8 찐빵단 2026-06-23 0
5772041 바보 신문고에 또 시위하네 ㅇㅇ 223.39 2026-06-23 0
5772040 바보 유룬 경계 어떻게 뭐 눈에 안띄게 하는 법 있었지 않나 13 잔물결 2026-06-23 0
5772039 바보 인겜 무빙은 자신 있는데 8 난춘 2026-06-23 0
5772038 바보 가고싶다 7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