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다들 뷰포인트 어느정도로 써?
- 글쓴이
- 마찌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75
- 2026-06-22 11:35:57
| 유리달빛 | 반매립 | 2026.06.22 11:36:27 |
| 마찌 | 공 반정도만 보이게 하는건가 | 2026.06.22 11:37:06 |
| 유리달빛 | @마찌 마줘용 | 2026.06.22 11:37:26 |
| 마찌 | | 2026.06.22 11:37:34 |
| 레이실 | 머리의 중심과 눈까지의 거리를 눈에 더 가깝게 1:2로 나눈 위치에 넣어두었어 | 2026.06.22 11:37:41 |
| 새벽바람 | 미간사이에 반정도 | 2026.06.22 11:38:20 |
| 마찌 | 그럼 공 안보이게 넣어두는 거구나..? 인게임에서 시야 괜찮아? | 2026.06.22 11:38:22 |
| 헨델 | 난 앞으로 좀 빼 풀트때문에 | 2026.06.22 11:38:23 |
| 마찌 | 공 반정도 보이게..? | 2026.06.22 11:38:35 |
| 마찌 | 이거두 본거 같은데.. 뷰포 빼두면 풀트가 잘된다는 얘기 들은거 같아 | 2026.06.22 11:38:51 |
| 레이실 | @마찌 안경만 안쓰면 오히려 편행 브얄 크기도 있고 해서.. | 2026.06.22 11:39:06 |
| 마찌 | 브얄 크기 고려하면 안쪽에 넣는게 맞기도 한거같고.,, 고맙브붕! | 2026.06.22 11:39:44 |
| 푸너 | 몰랑 설정에서 강제로 바꿔서 쓰는뎅 - dc App | 2026.06.22 11:40:12 |
| 마찌 | 강제로 바꿀수도 있어...? | 2026.06.22 11:40:40 |
| 푸너 | @마찌 그 동적 시점에 강제 라는게 있어서 난 그걸로 써 - dc App | 2026.06.22 11:41:15 |
| 마찌 | 헉 이거도 해봐야겠다 고마워요 | 2026.06.22 11:41:33 |
| GSM | 나도 궁금했었는데 옆쪽에서 봤을때 공 3분의1만 나오게하는게 많대 | 2026.06.22 11:46:42 |
| 마찌 | 공 반 조금 넘게 꺼내놨는데 좀 더 넣어놔야겠다... 감사한브분! | 2026.06.22 11:4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