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브야스는 무료인게 정상 아님???? 내가 이상한거?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42
- 2026-06-22 11:21:35
| Anzai | 84억엔 | 2026.06.22 11:22:01 |
| 냉채 | 5억7천 - dc App | 2026.06.22 11:22:03 |
| 먕미냥 | 브야스는 야스가 아니야 | 2026.06.22 11:22:10 |
| 상냥한감자칩 | 얘는 부스에 가격표 올려두고 팔듯 | 2026.06.22 11:22:18 |
| 새벽바람 | 야스가 유료엿나 | 2026.06.22 11:22:48 |
| 와티 | 판매실적 ㅆㅎㅌㅊ | 2026.06.22 11:22:50 |
| 쥬니어네이버 | 2마넌 | 2026.06.22 11:22:56 |
| 와티 | 위보단 많이 싸네 | 2026.06.22 11:22:57 |
| ㅇㅇ | 한번도 못해봄 | 2026.06.22 11:22:58 |
| 별고리 | 판매불가에여 | 2026.06.22 11:23:03 |
| 와티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2026.06.22 11:23:05 |
| 와티 | 아니 저는 창녀가 아닌데요 | 2026.06.22 11:23:17 |
| 와티 | 사실 야스도 무료인게 정상이래 | 2026.06.22 11:23:29 |
| Anzai | 바람잡이임.. | 2026.06.22 11:23:35 |
| 냥캣77 | 3200억짐바브웨달러 | 2026.06.22 11:23:41 |
| 와티 | 영업시간이 어케 되나요 | 2026.06.22 11:23:44 |
| 와티 | 못해본거임 안해본거심 | 2026.06.22 11:23:57 |
| 와티 | 개싸네 100회 미리 주문함 | 2026.06.22 11:24:12 |
| 와티 | 보건소에 등록 안하셨나요 | 2026.06.22 11:24:27 |
| ㅇㅇ | @와티 나 진짜 한번해보려고 8명한테 이력서 넣었는데 구라안치고 싹다빠꾸당했음 | 2026.06.22 11:24:28 |
| 와티 | @ㅇㅇ ㅁㅊ 대체 어째서 | 2026.06.22 11:24:56 |
| 코토미 | 비매품 | 2026.06.22 11:25:30 |
| 와티 | 중고임? | 2026.06.22 11:2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