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밥먹을때마다 쓸쓸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22
- 2026-06-22 11:13:10
| 코토미 | 밥친구해주까 | 2026.06.22 11:14:11 |
| ㅇㅇ | 아니 뭐.. 해주면 고맙긴하지 | 2026.06.22 11:14:47 |
| Anzai | 디코하면서 밥먹어 | 2026.06.22 11:16:39 |
| ㅇㅇ | 디코방없어 | 2026.06.22 11:17:02 |
| Anzai | 나랑 밥먹을까 | 2026.06.22 11:18:01 |
| ㅇㅇ | @Anzai 큰일나 | 2026.06.22 11:18:40 |
| Anzai | | 2026.06.22 11:1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