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톼근햇는데 아직두 해거떠잇네
- 글쓴이
- 우이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05
- 2026-06-22 11:05:15
| 유리달빛 | 하지만 덥고습하잖아.... | 2026.06.22 11:06:03 |
| 코토미 | 그러게 8신데 왜 아직도 밝지 | 2026.06.22 11:06:03 |
| 우이 | 그니까 다싱ㅎ은데 이거 하나 장점임.. | 2026.06.22 11:06:28 |
| 우이 | 그니까 ㄷㄷ | 2026.06.22 11:06:51 |
| 유리달빛 | @우이 얘 치한못하니 단점임 | 2026.06.22 11:07:04 |
| 고래토리7 | 해가 길어요 | 2026.06.22 11:08:11 |
| 우이 | @유리달빛 헤응 | 2026.06.22 11:10:15 |
| 우이 | 조아요 | 2026.06.22 11:10:22 |
| 몰망 | 하지만 더운 | 2026.06.22 11:10:27 |
| 우이 | 그건진짜싫음.. | 2026.06.22 11:11: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