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롯데시네마 싸가지 ㅈㄴ없네
- 글쓴이
- 울댕별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04
- 2026-06-22 11:04:43
| 타코야끼 | 싸가지가바갈스임 | 2026.06.22 11:05:18 |
| ㅇㅇ | 개귀여운짤녀한테 리클라이너관 열어달라고 | 2026.06.22 11:05:54 |
| 울댕별 | ^^ | 2026.06.22 11:07:50 |
| 먕미냥 | 그거 안봐서 몰르는데 감동적이래 | 2026.06.22 11:07:55 |
| 울댕별 | ㄹㅇ.. | 2026.06.22 11:07:59 |
| 울댕별 | 과연 인형놈들이 날 울릴 수 있을까? | 2026.06.22 11:08:22 |
| 고민이야 | 토이스토리 재밋더라 - dc App | 2026.06.22 11:10:15 |
| 먕미냥 | @울댕별 티슈 챙겨가라 | 2026.06.22 11: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