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새 브챗 일본인들 뭐 잘못먹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801
- 2026-06-22 11:04:00
- 123.215
| ㅇㅇ | ? 난 왜 애들이 엄청 잘해주지 | 2026.06.22 11:04:26 |
| 울댕별 | 난 요정이야 | 2026.06.22 11:05:05 |
| 코토미 | 이거도 사바사 아닐까 | 2026.06.22 11:05:18 |
| ㅇㅇ | 그건 걔가 이상한거야 | 2026.06.22 11:06:22 |
| 새벽바람 | 사바사임 | 2026.06.22 11:07:49 |
| ㅇㅇ | 오늘 벌써 4명이나 봐써.. 123.215 | 2026.06.22 11:08:11 |
| ㅇㅇ | 사바사 라는건 그런 애들이 있긴 있다는거야? 123.215 | 2026.06.22 11:08: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