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호감고닉한테 마구마구 댓글 달고싶어도
- 글쓴이
- 별고리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49
- 2026-06-22 10:44:29
| 은솔화 | 2026.06.22 10:44:45 | |
| 백넘버 | 그냥달죠 | 2026.06.22 10:44:51 |
| 롯체 | 댓글하나하나가 소중할텐데 | 2026.06.22 10:44:53 |
| 백약지장 | 몇시간 뒤에 달기 | 2026.06.22 10:45:02 |
| 새벽바람 | 브붕1 | 2026.06.22 10:45:20 |
| 별고리 | 그래서안해,, | 2026.06.22 10:45:25 |
| 슈크림라때 | 달리고싶네 | 2026.06.22 10:45:26 |
| 개물렁 | 걘 누구지.. | 2026.06.22 10:45:31 |
| GSM | 어흐흐 | 2026.06.22 10:45:40 |
| 별고리 | 얘 글에 와바박 댓글달러 가야지 ㅎㅎㅎ | 2026.06.22 10:45:50 |
| 별고리 | 헐 그렇구나 용기가 나는구나.. | 2026.06.22 10:46:04 |
| 별고리 | ㅁㅊ 그럼 저 당신한테 호감있어요" 하고 고백하는것같잖아 | 2026.06.22 10:46:35 |
| 별고리 | 안녕 브빙2 | 2026.06.22 10:46:41 |
| 별고리 | 같이 달릴까..ㅎㅎ | 2026.06.22 10:46:52 |
| 별고리 | 브갤의 이쁘고 착한 아이들 모두.. | 2026.06.22 10:47:09 |
| 별고리 | 친해져서 마구마구 같이 놀고싶음.. | 2026.06.22 10:47:29 |
| 코토미 | 그래도 일단 달고보자 | 2026.06.22 10:47:42 |
| 몰망 | 어차피 그럴거 걍 댓글이나 달자 하고 살아요 | 2026.06.22 10:47:44 |
| 슈크림라때 | @별고리 | 2026.06.22 10:48:07 |
| 별고리 | 그럴까?? 종종 보이는게 더 낫겟지? | 2026.06.22 10:48:22 |
| 코토미 | @별고리 안하는거보단 낫지 | 2026.06.22 10:48:37 |
| 별고리 | 이거보고 얘한테 댓글달러감 ㅎㅎㅎ | 2026.06.22 10:49:12 |
| 별고리 | 글이없네 | 2026.06.22 10:49:25 |
| 몰망 | | 2026.06.22 10:50:29 |
| 별고리 | @몰망 | 2026.06.22 10:50: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