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음 초밥 더럽게 맛없었당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45
- 2026-06-22 10:43:19
| 네에네 | 달달한 연어초밥 ㄷㄷ | 2026.06.22 10:44:30 |
| 백약지장 | 초밥이 맛이 없다니 | 2026.06.22 10:44:44 |
| ㅇㅇ | | 2026.06.22 10:45:53 |
| 꽃과봄 | 뭔가 마트초밥 먹는데 밥만 따로 해준 느낌이었음 굉장히 별로 근데 밥이 마트초밥보다 별로인 | 2026.06.22 10:50:36 |
| 꽃과봄 | 마트초밥이 더 맛있었을걸 | 2026.06.22 10:50:47 |
| 꽃과봄 | 안타까운거죠 | 2026.06.22 10:5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