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빌붙고 살고싶다
- 글쓴이
- 스트로크
- 추천
- 1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43
- 2026-06-22 10:42:36
| ㅇㅇ | 취집 - dc App | 2026.06.22 10:43:25 |
| 은솔화 | | 2026.06.22 10:43:44 |
| 스트로크 | 이제스물인걸 | 2026.06.22 10:43:51 |
| 새벽바람 | 맞아 | 2026.06.22 10:43:56 |
| 스트로크 | | 2026.06.22 10:44:02 |
| 스트로크 | 머가 | 2026.06.22 10:44:09 |
| ㅇㅇ | 시집가 | 2026.06.22 10:44:26 |
| 스트로크 | 지금 달에 50만모아도 1년이면 6백인데 군적금까지 해가꼬 바로 혼자사는건데ㅠㅠ | 2026.06.22 10:47:45 |
| ㅇㅇ | @스트로크 시집오렴 | 2026.06.22 10:50:18 |
| ㅇㅇ | @스트로크 | 2026.06.22 10:50:29 |
| 소냐 | 혼자살면 600은 금방사라지고 돈이 안모임... | 2026.06.22 10:5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