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뭐사달라고글올리면진짜사주는사람잇어?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31
- 2026-06-22 10:38:26
| 롯체 | 호감고닉이면 쓰기도전에 사줄듯 | 2026.06.22 10:38:56 |
| 졸커땡컨 | 이거 ㄹㅇ궁금하네 | 2026.06.22 10:39:01 |
| 코토미 | 선물 받는 사람은 얼마나 인기가 많은걸까 | 2026.06.22 10:39:09 |
| 세루루 | 아.. | 2026.06.22 10:39:14 |
| 개물렁 | 아... | 2026.06.22 10:39:29 |
| 세루루 | 사달라고글올리고인증하기 | 2026.06.22 10:39:32 |
| 뱅오수 | 부럽다 | 2026.06.22 10:39:53 |
| 새벽바람 | 있나봐 | 2026.06.22 10:40:09 |
| 백약지장 | 사줘 | 2026.06.22 10:40:22 |
| 세루루 | 저도얼마전에바디바꿧더니짱친들한테옷선물받긴햇는데헤헤 | 2026.06.22 10:40:25 |
| 세루루 | 사장라고티안내도척척사주는게진짜부러운거긴해 | 2026.06.22 10:41:10 |
| 코토미 | @세루루 얘구나 | 2026.06.22 10:41:17 |
| 세루루 | 사달라고티안내도척척사주는게진짜부러운거긴해 | 2026.06.22 10:41:22 |
| 세루루 | @코토미 아니전사달라고글은안올렷어요 | 2026.06.22 10:41:32 |
| ㅇㅇ | 아 | 2026.06.22 10:42:02 |
| 세루루 | 싱기해 | 2026.06.22 10:42:06 |
| 세루루 | 제가요??? | 2026.06.22 10:42:12 |
| 롯체 | @세루루 Q.E.D | 2026.06.22 10:42:21 |
| 잔물결 | 티나면 호감도 더 떨어질거 같은데 | 2026.06.22 10:42:31 |
| 세루루 | 확실히저는뭐사달라고눈치주거나뭐특별히사주겠다고한것도아닌데사달라고맡겨놓은거마냥말하면호감도떡락하긴하는듯 | 2026.06.22 10:4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