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참치회한번도안먹어봄...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06
- 2026-06-22 10:26:11
| 코토미 | 맛있어 | 2026.06.22 10:26:54 |
| 개물렁 | 어쩌다 회전초밥 집 가면 비싸서 못집는 접시임.. | 2026.06.22 10:26:59 |
| 미찌 | ㄹㅇ이가 | 2026.06.22 10:28:46 |
| 미찌 | 2026.06.22 10:28:53 | |
| 그래도살아간다 | 뷔페가면 꽁꽁 얼려서 줌... 저도 그것만 먹어봄 | 2026.06.22 10:29:59 |
| 미찌 | 꽁참 | 2026.06.22 10:30:24 |
| ㅇㅇ | 넘비쌈 | 2026.06.22 10:33:14 |
| 미찌 | ㄹㅇ | 2026.06.22 10:3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