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구온난화때문에 생태 오징어 멸망하는대신 참치잡힌다는거 이득이냐 손해냐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703
- 2026-06-22 10:24:24
| ㅇㅇ | 솔직히 체급은 참치가 낫지않나 | 2026.06.22 10:25:03 |
| 냉채 | 회랑 통조림이면 충분하지않나 - dc App | 2026.06.22 10:25:10 |
| 코토미 | 참치가 오징어보단 좋은거같긴 해 | 2026.06.22 10:25:24 |
| 졸커땡컨 | 너지금갓징어를무시하는거냐 ?? | 2026.06.22 10:25:43 |
| 롯체 | 그렇다고 참치가싸지진않을듯 | 2026.06.22 10:25:46 |
| 졸커땡컨 | 2개뿐이면물려 | 2026.06.22 10:25:49 |
| 졸커땡컨 | ㄹㅇ이냐 | 2026.06.22 10:25:53 |
| 졸커땡컨 | 왜안싸지는데 | 2026.06.22 10:25:59 |
| 꽃무니벽지감성 | 오징어 못잃어 내 오징어 튀김 | 2026.06.22 10:26:23 |
| 롯체 | 우매한 똥닌겐상같으니 참치를 요리하는 우리의 "기술"이 비싼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쵸센진?? 이러면서 가격 안내릴거같아 | 2026.06.22 10:26:46 |
| 졸커땡컨 | ㄹㅇ | 2026.06.22 10:27:26 |
| 졸커땡컨 | @롯체 이런 | 2026.06.22 10:2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