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ㅅㅣ발 자@@살이라는 말 쓰기만 하면 짤리네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1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689
- 2026-06-22 10:14:39
| ㅇㅇ | 병신같은검열임 | 2026.06.22 10:14:50 |
| 후에엥 | 개병신같은 디시검열 ㄹㅈㄷ | 2026.06.22 10:15:02 |
| ㅇㅇ | 무슨 옷이야? 125.180 | 2026.06.22 10:15:09 |
| 백약지장 | | 2026.06.22 10:15:16 |
| 삐삐삐 | 스스로 생을 마감한다라는 문장을 써볼까요 | 2026.06.22 10:15:26 |
| 후에엥 | 그런게잇어 | 2026.06.22 10:15:31 |
| 후에엥 | 스스로생을마감햇다 | 2026.06.22 10:15:41 |
| 후에엥 | | 2026.06.22 10:15:47 |
| ㅇㅇ | 난 그래서 살자라고 많이 써 원단어 그대로 쓰면 짜르는건 옛날부터 그랬음 | 2026.06.22 10:15:53 |
| 후에엥 | | 2026.06.22 10:16:14 |
| ㅇㅇ | 자기야 나 저 헤어 쓰고싶어 그리고 원본 아바타 모야? | 2026.06.22 10:17:47 |
| 우이카 | 뒤집어야겠지??? | 2026.06.22 10:18:01 |
| 겨울에핀벚꽃 | 난 그래서 세노 라고해 | 2026.06.22 10:2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