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주변 수협에서 생참치 파네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681
- 2026-06-22 10:12:16
| ㅇㅇ | 생참치가 진짜 맛있긴해 요즘 참다랑어 많이 잡힌다더니 그냥 파나보네 | 2026.06.22 10:12:50 |
| ㅇㅇ1 | 참치는 어획하자마자 죽어서 무조건 급랭인뎅 118.235 | 2026.06.22 10:13:09 |
| 백약지장 | 맛있어 | 2026.06.22 10:13:40 |
| 백야ㅿ | 수협이라서 있는듯? | 2026.06.22 10:13:57 |
| 백야ㅿ | ㄹㅇ이가 | 2026.06.22 10:14:14 |
| 백약지장 | @백야ㅿ 슥슥 썰어서 와사비 간장 찍어먹기 | 2026.06.22 10:14:49 |
| 왕거스 | 헐 냉동참치 아닌걸 파는구나 | 2026.06.22 10:20:07 |
| 백야ㅿ | 최근에 유통되나봐 | 2026.06.22 10:2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