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눈치는 없는데 그늘없어서 좋다는게 머지
- 글쓴이
- 새벽바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598
- 2026-06-22 09:35:09
| 쥬니어네이버 | 얘는 착해 느낌 아닐까? | 2026.06.22 09:35:24 |
| 냉채 | 애는 착해~ 이건데 | 2026.06.22 09:35:37 |
| 새벽바람 | 모자라지만착한친구그런건가 | 2026.06.22 09:35:44 |
| 새벽바람 | 이럴수가 | 2026.06.22 09:35:50 |
| 백약지장 | 마치 어린아이를 보는 기분 | 2026.06.22 09:36:41 |
| 새벽바람 | | 2026.06.22 09:36:59 |
| 멜구 | 그냥 브붕이가 좋다는뜻이래 안좋으면 그런말도 안하지 | 2026.06.22 09:36:59 |
| 새벽바람 | 휴 | 2026.06.22 09:37:09 |
| 네에네 | 그늘없다는건 엄청난 칭찬 | 2026.06.22 09:37:15 |
| 새벽바람 | 그늘이 멀까 | 2026.06.22 09:37:25 |
| 멜구 | | 2026.06.22 09:3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