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근대 국밥시켜먹는데 좀 ㅅㄹ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596
- 2026-06-22 09:34:05
| 코토미 | 오배송아냐? | 2026.06.22 09:34:45 |
| 쥬니어네이버 | 육수당인가? 거기 자주 그래.. | 2026.06.22 09:35:11 |
| 백약지장 | 허얼 | 2026.06.22 09:35:15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내가때려패줄게주소불러 - dc App | 2026.06.22 09:35:27 |
| ㅇㅇ | 오배송은아냐 | 2026.06.22 09:36:11 |
| ㅇㅇ | 열정국밤ㅂ | 2026.06.22 09:36:16 |
| 코토미 | @ㅇㅇ 난 저번에 한그릇 시켰는데 두그릇 온 경험도 있었어서... | 2026.06.22 09:37:08 |
| 시나노 | 원랜 없는 토핑이 갑자기 있다는 건... | 2026.06.22 09:48:09 |
| 몰망 | 너무 대충 일하는구먼 | 2026.06.22 09:5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