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기분이 영 좋지않아.
- 글쓴이
- 롯체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593
- 2026-06-22 09:33:06
| 두부쨩 | | 2026.06.22 09:33:44 |
| 미로 | 꼬옥 | 2026.06.22 09:33:46 |
| 네에네 | | 2026.06.22 09:34:00 |
| 롯체 | 왜뿔낫셔 | 2026.06.22 09:34:09 |
| 슈크림라때 | | 2026.06.22 09:34:09 |
| 롯체 | 너따뜻하다 | 2026.06.22 09:34:15 |
| 롯체 | 왜울엉... | 2026.06.22 09:34:21 |
| 롯체 | | 2026.06.22 09:34:29 |
| 쥬니어네이버 | 누가기분나쁘게햇어내가혼내주꺠 | 2026.06.22 09:34:55 |
| 롯체 | 그저아무굴곡없는 일상생활을보내고나서 무심코 가장 먼저 떠올린 감정이 우울함이라면 믿겠니 | 2026.06.22 09:37:12 |
| 쥬니어네이버 | @롯체 일루아우울안하게해주꺠꼬옥 | 2026.06.22 09:37:30 |
| 롯체 | @쥬니어네이버 | 2026.06.22 09:37:52 |
| 청랑이 | 괜찮아여..?ㅜㅜ | 2026.06.22 09:38:33 |
| 냐뮤 | 짤녀 쓰담담 | 2026.06.22 09:38:57 |
| 롯체 | 이렇게 물어봐주는 이쁘니가 있다는거에 참 감사하고 행복해 | 2026.06.22 09:39:15 |
| 롯체 | 헤헤 고마어요 | 2026.06.22 09:39:26 |
| 먕이가 | 애기 기분이 왜안조앙 ㅠ | 2026.06.22 09:40:22 |
| 롯체 | 습관성아무일도없는데멋대로우울이래요..미안해요... | 2026.06.22 09:42:13 |
| 먕이가 | @롯체 | 2026.06.22 09:4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