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ㅅㅂ 거짓말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585
- 2026-06-22 09:29:53
| ㅇㅇ | 와 부자당 | 2026.06.22 09:30:13 |
| 좋은데요아저씨 | 왓...600? | 2026.06.22 09:30:22 |
| 제로콜라 | 쓴 돈인데여.. - dc App | 2026.06.22 09:30:23 |
| 슈크림라때 | 아이스크림 하나만 | 2026.06.22 09:30:28 |
| 제로콜라 | 사용금액 - dc App | 2026.06.22 09:30:32 |
| 제로콜라 | 그지 ㅠㅠ - dc App | 2026.06.22 09:30:39 |
| ㅇㅇ | @제로콜라 그 돈을 쓸 수 있다니 부자당 | 2026.06.22 09:30:40 |
| 코토미 | 좀만 떼줘 | 2026.06.22 09:31:12 |
| 제로콜라 | @ㅇㅇ 삼성카드는 언제냐 열려있다 - dc App | 2026.06.22 09:31:14 |
| 제로콜라 | 카드빛인데 님 다 가지셈... - dc App | 2026.06.22 09:31:32 |
| 코토미 | @제로콜라 빚말고.. | 2026.06.22 09:3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