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술은 VR끼고 컨트롤러랑 같이 들고 마시는게 아니였단말이냐
- 글쓴이
- 블붕브붕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554
- 2026-06-22 09:18:41
| 코토미 | 누가 밖에서 술을마셔 | 2026.06.22 09:19:00 |
| 블붕브붕 | ㄹㅇ | 2026.06.22 09:19:30 |
| 이뀨립스 | 빨대로 먹기~ | 2026.06.22 09:20:28 |
| 블붕브붕 | 빨대 아이디어 좋넹 | 2026.06.22 09:2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