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 술 추천 좀
- 글쓴이
- 난춘
- 추천
- 0
- 댓글
- 4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491
- 2026-06-22 08:56:50
| 쥬에루 | 엑스레이티드 | 2026.06.22 08:57:08 |
| 사시소 | 하이볼해먹을가 | 2026.06.22 08:57:11 |
| 코토미 | 칵테일 타마시기 | 2026.06.22 08:57:14 |
| 이름값 | 짤녀계곡주 | 2026.06.22 08:57:31 |
| 난춘 | 아 이거 맛있음 ㅇㅈ - dc App | 2026.06.22 08:57:37 |
| 난춘 | 무슨 하이볼 해먹을가 - dc App | 2026.06.22 08:57:48 |
| Chock_Ho | 보드카에 꿀타먹기 | 2026.06.22 08:57:50 |
| 롯체 | 엑스레이티드 좋던뎅 사이다랑 먹으면 달달하게 맛있는 하이볼 완성 | 2026.06.22 08:57:51 |
| 난춘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만한 게 있으려나 - dc App | 2026.06.22 08:58:01 |
| 슈크림라때 | 피치크러쉬 | 2026.06.22 08:58:08 |
| 난춘 | 이건 남한테 먹여줘야 하는 거 아니야? - dc App | 2026.06.22 08:58:21 |
| 시이나노 | 스트롱볼 | 2026.06.22 08:58:27 |
| ㅇㅇ | 피치트리 사서 마셔 칵테일만들때편하고좋아 | 2026.06.22 08:58:31 |
| 이름값 | @난춘 내가먹겠음 어흐 | 2026.06.22 08:58:32 |
| 코토미 | @난춘 그냥 저어마시는거 정도는 만들기 쉽지 간편하고 묵직하면서 달달한데 만들기 쉬운 블랙러시안 어때? | 2026.06.22 08:58:43 |
| ㅇㅇ1 | 베일리스에 우유타마시면 유사 초콜릿우유 223.39 | 2026.06.22 08:58:45 |
| 난춘 | 이건 좀 뭔 맛인지 궁금하네 - dc App | 2026.06.22 08:58:56 |
| 슈크림라때 | 깔루아 | 2026.06.22 08:59:15 |
| 라스콜 | 크루저였나 파란색그거 | 2026.06.22 08:59:33 |
| 난춘 | 엑스레이티드 ㄹㅇ 마실만 하긴 하더라 - dc App | 2026.06.22 08:59:36 |
| I_Scream_Chocolatl | 도수높고 달달한거 저도 참 좋아하는데 그런 술은 잘 없죠 편의점에 9도짜리 과일맛나는 술 이라던가 도수높은 위스키에 사이다나 탄산수 섞어 마신다던가 밖에없는듯.. | 2026.06.22 08:59:39 |
| lilToon | 깔루아밀크 - dc App | 2026.06.22 08:59:41 |
| 냐옹애옹 | 조니워커블론드 | 2026.06.22 08:59:49 |
| 난춘 | 피치크러쉬 좋다... 깔루아는 뭔가 묵직해서 손 안 감 - dc App | 2026.06.22 08:59:57 |
| 유진_ | 피치하이볼 어때 만들기도 쉬운데 | 2026.06.22 09:00:00 |
| 쥬에루 | @난춘 호불호가 좀 있을수도 있긴한데 밀키스나 암바사랑 엑스레이티드를 1대1 비율로 섞어 마셔도 맛있음 약간 요구르트맛남 | 2026.06.22 09:00:36 |
| 난춘 | 편의점에서 살 수 있네 편해서 좋을 듯 - dc App | 2026.06.22 09:00:48 |
| 이름값 | @난춘 럼 중에 골드오브모리셔스라고 이거 맛있음 아니면 플렌테이션이나 디플로마티코 정도 | 2026.06.22 09:00:54 |
| 냉채 | 도수높은게 어느정도임 금액대는 어디까지 - dc App | 2026.06.22 09:01:26 |
| 슈크림라때 | @난춘 | 2026.06.22 09:01:27 |
| 난춘 | 피치트리는 술집에서도 자주 먹은 듯 괜찮은 것 같다 - dc App | 2026.06.22 09:01:36 |
| 난춘 | 우유 넣으면 넘 묵직해져서 속이 힘듦 - dc App | 2026.06.22 09:01:51 |
| 난춘 | 도수 낮긴 한데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음 - dc App | 2026.06.22 09:02:18 |
| 난춘 | 하긴 바 가지 않는 이상은 손쉽게 찾긴 어렵나 - dc App | 2026.06.22 09:03:55 |
| 난춘 | 우유 들간 건 넘 묵직함 - dc App | 2026.06.22 09:04:03 |
| 난춘 | 함 구매목록에 넣어보겟삼 - dc App | 2026.06.22 09:04:44 |
| 난춘 | 술집에서도 접하기 쉬운 맛이라 익숙하고 좋지 - dc App | 2026.06.22 09:05:02 |
| 유진_ | 난 단게 좋아서 쓴건 어렵더라고 | 2026.06.22 09:05:40 |
| 난춘 | 최소 10↑ 희망사항 20~40, 15만원 언더 - dc App | 2026.06.22 09:05:48 |
| 먕이가 | 알중브붕이들 비공식술은 자몽진9%, 레몬진9% << 제로슈거인데 달달하고 알성비짱좋아 | 2026.06.22 09:05:53 |
| 난춘 | @쥬에루 오 이건 궁금하네 엑스레이티드는 종종 사니까 나중에 사면 한 번 도전해보겠삼 - dc App | 2026.06.22 09:06:37 |
| 냉채 | @난춘 칵테일 괜찮으면 조니워커블랙+디사론노 해서 갓파더 해먹으셈 - dc App | 2026.06.22 09:06:43 |
| 난춘 | 오 뭔가 시트러스 계열 좋아해서 호감일 것 같아 메모메모하겠삼 - dc App | 2026.06.22 09:08: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