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짐볼 편하다고는 하는데 원룸방이 좁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435
- 2026-06-22 08:38:02
| 시이나노 | 쓸때 공기 넣고 끝나면 공기빼죠 | 2026.06.22 08:38:41 |
| 듀라니스 | 님아 | 2026.06.22 08:38:48 |
| ㅇㅇ | 넣고 빼기 귀찮을거 같아 | 2026.06.22 08:39:16 |
| ㅇㅇ | | 2026.06.22 08:39:24 |
| 시이나노 | @ㅇㅇ 맞음 | 2026.06.22 08:4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