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인겜에서 ㄹㅂㅅ 활성화 하고 다니고 있는 사람 몇번 봤는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3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424
- 2026-06-22 08:33:33
| 파란색귤 | ㄹㅇ이가 | 2026.06.22 08:33:47 |
| 와티 | 와 맞네 ㄷ | 2026.06.22 08:33:55 |
| 상냥한감자칩 | | 2026.06.22 08:33:55 |
| ㅇㅇ | 님 지금 강간당하고잇음 | 2026.06.22 08:33:59 |
| 잔물결 | 제발 프플에서 그런거 좀 안했으면 | 2026.06.22 08:34:20 |
| 졸커땡컨 | 강간당하네 | 2026.06.22 08:34:23 |
| 백야ㅿ | 생각해보면 그렇지요 | 2026.06.22 08:34:49 |
| 새벽바람 | ㄹㅇ 어지러우 | 2026.06.22 08:34:56 |
| 백야ㅿ | 진짜 왜 그렇게 까지 하는걸까 | 2026.06.22 08:35:00 |
| 프리즘분광기 | 요즘들어 ㄹㅂㅅ 쓰고다닌단 사람이 많이보여 | 2026.06.22 08:35:12 |
| 백야ㅿ | | 2026.06.22 08:35:25 |
| 백야ㅿ | 어이가없군 | 2026.06.22 08:35:29 |
| 백야ㅿ | 진짜 정말로 그렇게 생각함 | 2026.06.22 08:35:37 |
| 백야ㅿ | 얼탱 | 2026.06.22 08:35:45 |
| 백야ㅿ | 쉽지 않음, 왜그러는건지 | 2026.06.22 08:35:51 |
| 백야ㅿ | 한 일주일에 프플방 돌아다니다보면 1, 2명은 보는듯 | 2026.06.22 08:36:03 |
| 시이나노 | 브르르르르르르르단 | 2026.06.22 08:36:07 |
| 백야ㅿ | 어휴 | 2026.06.22 08:36:24 |
| 쵸쵸 | 그런걸 프플방에서 대놓고 저 끼고왔어요? 이럼? | 2026.06.22 08:36:41 |
| 달타낭 | 남자건 넣는게 더 적을걸 | 2026.06.22 08:36:50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뭐하는거임 도대체 - dc App | 2026.06.22 08:37:47 |
| 백야ㅿ | 아니 그 옆에 떠있잔슴 | 2026.06.22 08:37:57 |
| 이뀨립스 | 그걸 어케알수잇음?? 막 말하고다니는거야???ㅋㅋㅋㅋ | 2026.06.22 08:38:06 |
| 백야ㅿ | 뭐가 되었던간에 그걸 넣던 끼던 과정이 포함된다는건데 왜 그렇게 까지 하는건지 | 2026.06.22 08:38:30 |
| 백야ㅿ | 옆에 이상한 동그라미 떠다니고 수치 바뀌던데 | 2026.06.22 08:38:40 |
| 백야ㅿ | 진짜 모름 | 2026.06.22 08:38:45 |
| ㅇㅇ | 저 딜도삽입하고있어요 오나홀에박고있어요 한다고? 125.180 | 2026.06.22 08:38:45 |
| 이뀨립스 | @백야ㅿ ㅁㅊ 그걸 하더라도 혼자만하지 왜 표시를ㅋㅋㅋㅋㅋㅋ | 2026.06.22 08:38:57 |
| 백야ㅿ | ㄴㄴ 그 옆에 동그라미 떠다니고 수치 바뀌고 있으면 활성화 되있는거라함 | 2026.06.22 08:39:00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나도 몇번 본적있음 걍 그러려니 함 - dc App | 2026.06.22 08:41:16 |
| 쵸쵸 | @백야ㅿ 아 ㅋㅋㅋ 근데 그건 걍 쇼아바타 안해서 떠있는거일듯 | 2026.06.22 08:41:21 |
| 백야ㅿ | 나 세이프티 안걸고 다녀서 절대아님, 수치 변경도 있었고 | 2026.06.22 08:42:06 |
| 백야ㅿ | 점점 걍 익숙해지는게 좀그래 | 2026.06.22 08:42:22 |
| 쵸쵸 | @백야ㅿ ㄹㅇ이가;; 프플방에 그런 사람들이 있다고 | 2026.06.22 08:43:39 |
| 프리즘분광기 | 2026.06.22 08:44:20 | |
| 백야ㅿ | 막 소리내는사람도 있는데 그럼 바로 걍 인스 탈출버튼누름 | 2026.06.22 08:44:21 |
| 쵸쵸 | @백야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반데 | 2026.06.22 08:4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