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슬라임 브붕이들 충전 며칠마다 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409
- 2026-06-22 08:30:00
| ㅇㅇ | 이틀에 한 번 | 2026.06.22 08:30:48 |
| ㅇㅇ1 | 나래쓰는데 한 일주일에한번? - dc App 119.201 | 2026.06.22 08:30:50 |
| 잔물결 | 굿 | 2026.06.22 08:30:55 |
| 슈크림라때 | 2일 쓰고 충전 | 2026.06.22 08:31:00 |
| 잔물결 | 며칠 정도 접하길레 주에? | 2026.06.22 08:31:03 |
| 잔물결 | 이틀 정배인감 | 2026.06.22 08:31:11 |
| ㅇㅇ1 | @잔물결 2-3시간씩 한 3일되려나 - dc App 119.201 | 2026.06.22 08:31:26 |
| 슈크림라때 | @잔물결 난 브수면 풀트로하긴함 | 2026.06.22 08:34: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