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김밥 요즘 걍 4천원 시작인게 얼탱이없네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393
- 2026-06-22 08:24:24
| 코토미 | 3천대 아냐? 4천은 아직 못봤어 | 2026.06.22 08:24:55 |
| 마샬아츠 | 우리동네 다 4천원대임 | 2026.06.22 08:25:09 |
| 쥬에루 | 편의점 옆구리 다 잘라먹은 김밥도 3800원 ㅠㅠ | 2026.06.22 08:25:10 |
| 무꼬기 | 걍 삼김이나 먹죠 | 2026.06.22 08:25:18 |
| 쵸쵸 | 김밥은 먹고싶으면 요즘은 편의점김밥먹게되더라 | 2026.06.22 08:25:29 |
| 마샬아츠 | ㅠㅠㅠㅜㅠㅠㅠㅠ슬퍼 김밥조와하는대 | 2026.06.22 08:25:30 |
| 마샬아츠 | 편김이 훨씬 수준높긴해 요즘 | 2026.06.22 08:25:41 |
| 마샬아츠 | 삼김이나머거야겟다 | 2026.06.22 08:25:47 |
| ㅇㅇ | 어라 분명 1000원이였는데 | 2026.06.22 08:26:47 |
| 마샬아츠 | ㄹㅇ.... 김밥천ㄴ원하던시절이그리워 | 2026.06.22 08:27: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