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다음에 여유 있으면 보육원 기부 하고싶음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387
- 2026-06-22 08:23:17
| ㅇㅇ1 | 나도 기부해조 이쁜아 - dc App 119.201 | 2026.06.22 08:23:32 |
| Ann. | 난 100만원 생기면 내 사리사욕에 ㅈㄴ써야징 | 2026.06.22 08:23:57 |
| 무꼬기 | 착하고이쁜브분 | 2026.06.22 08:23:57 |
| 달나비 | 줄 | 2026.06.22 08:23:59 |
| 쥬에루 | 주먹을 기부해주마아아앗 | 2026.06.22 08:24:02 |
| 쥬에루 | 너 고아야??? | 2026.06.22 08:24:10 |
| ㅇㅇ1 | @쥬에루 으윽?! - dc App 119.201 | 2026.06.22 08:24:17 |
| 쥬에루 | 나도 사실 그럴거같긴해 | 2026.06.22 08:24:20 |
| 쥬에루 | @ㅇㅇ1(119.201) 퍽 | 2026.06.22 08:24:26 |
| 쥬에루 | 착하진않은거같고 이쁜건 아바타지 | 2026.06.22 08:24:40 |
| ㅇㅇ1 | @쥬에루 어흐 - dc App 119.201 | 2026.06.22 08:25:14 |
| 쥬에루 | @ㅇㅇ1(119.201) 대체 뭐가 어흐인데임마 | 2026.06.22 08:25:28 |
| ㅇㅇ1 | @쥬에루 포상이니까 - dc App 119.201 | 2026.06.22 08:25:47 |
| 쥬에루 | @ㅇㅇ1(119.201) 아......넵.... | 2026.06.22 08:25:57 |
| 코토미 | 얜 착하네 | 2026.06.22 08:26:08 |
| 쥬에루 | 착한게 아니라 야망같은게 있는거지 이런행동들로 내 평판을 억지로 올려주마 으하하 | 2026.06.22 08:26:55 |
| ㅇㅇ1 | @쥬에루 발짤좀다오 - dc App 119.201 | 2026.06.22 08:27:57 |
| 쥬에루 | @ㅇㅇ1(119.201) 야잇 싫어 | 2026.06.22 08:28:54 |
| ㅇㅇ1 | @쥬에루 ㅠㅠ - dc App 119.201 | 2026.06.22 08:29:33 |
| 쥬에루 | @ㅇㅇ1(119.201) | 2026.06.22 08:3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