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위스키 니트로 먹는건 고숙성위스키아니면 못하겟더라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334
- 2026-06-22 08:12:28
| 블랙서바이벌 | 얘는 부쟈네.. - dc App | 2026.06.22 08:14:29 |
| 마샬아츠 | 입맛만 부자임.. | 2026.06.22 08:14:54 |
| 코토미 | 목넘김 부드러운게 맛있긴 해 | 2026.06.22 08:15:05 |
| 마샬아츠 | 저숙성은 먹다가 켈룩켈룩함 | 2026.06.22 08:16:27 |
| 도로롱시 | 버번은 못먹겠군 - dc App | 2026.06.22 08:18:30 |
| 마샬아츠 | 버번은 온더락이좋와 | 2026.06.22 08:1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