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살빼려고 제로음료로 배 채우는중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318
- 2026-06-22 08:06:47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얼박사제로 무한 드링킹 - dc App | 2026.06.22 08:07:14 |
| ㅇㅇ1 | 그냥 밥을 먹어 - dc App 119.201 | 2026.06.22 08:07:18 |
| 쥬에루 | 카페인 너무 괴로워!!!! | 2026.06.22 08:07:28 |
| ㅇㅇ | 너무 많이먹으면 소화기관에 안좋아 | 2026.06.22 08:07:31 |
| 유구리 | | 2026.06.22 08:07:34 |
| 쥬에루 | 그럼 살찌는거야 바보야 | 2026.06.22 08:07:41 |
| 쥬에루 | 그래서 적당히.... | 2026.06.22 08:07:48 |
| 쥬에루 | Ay | 2026.06.22 08:07:55 |
| 코토미 | 좋은 방법은 아닌거같아.. | 2026.06.22 08:08:06 |
| 쥬에루 | 이게 아니면 난 또 폭식자헤릍 해버려 | 2026.06.22 08:08:24 |
| ㅇㅇ | 마운자로 맞시 | 2026.06.22 08:14:24 |
| ㅇㅇ | 마운자로 맞기 | 2026.06.22 08:14:33 |
| 쥬에루 | 나 이미 1형 당뇨로 6년째 매일 아침 직접 배에 주사 놓고 있어서 마운자로나 위고비 이런거 같이 맞으면 저혈당쇼크 오거나 위장꼬여서 안돼..... 이미 근육이 충분히 녹고있어 | 2026.06.22 08:16: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