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단 세끼 챙겨먹기 난이도 상상상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311
- 2026-06-22 08:04:58
| 코토미 | 세끼를 어캐 챙겨먹지.. | 2026.06.22 08:05:16 |
| ㅇㅇ | ㄹㅇㄹㅇㄹㅇ | 2026.06.22 08:05:23 |
| 무꼬기 | 두끼로도 충분한거같아 | 2026.06.22 08:05:51 |
| ㅇㅇ | 아침 엄마가차려줌 점심 회사가 차려줌 저녁 맘대로 먹거나 엄마가 해놓은거 먹음 | 2026.06.22 08:06:12 |
| ㅇㅇ | 두끼도 살짝 어려워 | 2026.06.22 08:06:54 |
| ㅇㅇ | 이게 백수의 설?움인가.... | 2026.06.22 08:06:59 |
| 백약지장 | 아침 먹기 넘 힘듬 | 2026.06.22 08:08:10 |
| ㅇㅇ | 진짜루.,.밥어케해머거 | 2026.06.22 08:08:26 |
| ㅇㅇ1 | 근데 굳이 3끼 다 챙겨먹어야되나? 이유라두 있어? 39.7 | 2026.06.22 08:10:22 |
| ㅇㅇ | 헤비한 음식 나가서 먹는 거 아니면 칼로리 채우기가 힘들어 | 2026.06.22 08:11:06 |
| ㅇㅇ1 | 살찌우려고? 39.7 | 2026.06.22 08:12:05 |
| ㅇㅇ | 아니..기초대사량 채우기도 살짝 어려워 | 2026.06.22 08:12:15 |
| ㅇㅇ1 | 그럼 굳이?? 채울필요가 있나? 힘쓰는 일을 많이 하나 39.7 | 2026.06.22 08:13:30 |
| ㅇㅇ | @ㅇㅇ1(39.7) 안채우면몸에안좋대 | 2026.06.22 08:13:50 |
| ㅇㅇ | @ㅇㅇ 기초대사량+활동대사량+소화대사량이 하루 먹어야 하는 칼로리인데 기초대사량만 머그면 사실 현상유지가 안되는거임 | 2026.06.22 08:1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