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생각보다 하루 1700칼로리 먹는게 너무 힘들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295
- 2026-06-22 07:59:14
| 롯체 | 풀만먹으삼..? | 2026.06.22 07:59:31 |
| 달나비 | ㄹㅇ | 2026.06.22 07:59:42 |
| ㅇㅇ | 오늘 두끼 먹고 겨우 1100 채웟는데 | 2026.06.22 07:59:56 |
| ㅇㅇ | 어려어 | 2026.06.22 07:59:58 |
| 코토미 | 한끼만 먹어서 그런거 못해 | 2026.06.22 08:00:34 |
| ㅇㅇ | 더티식해야 쉽긴하지 | 2026.06.22 08:00:39 |
| ㅇㅇ1 | 어떻게 가능하지 그게 라면한봉디씩 먹어도 1500인데;; - dc App 119.201 | 2026.06.22 08:01:26 |
| ㅇㅇ | 뭣..잘먹고살기 | 2026.06.22 08:01:33 |
| ㅇㅇ | ㄹㅇ 두부볶음 이런거 먹으니까 칼로리가 | 2026.06.22 08:01:46 |
| ㅇㅇ | 라면한봉지를어케먹지;;; | 2026.06.22 08:01:52 |
| ㅇㅇ | @ㅇㅇ 당류 나트륨 신경쓰면 진짜 배터짐 | 2026.06.22 08:02:47 |
| ㅇㅇ | 펑! | 2026.06.22 08: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