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101 바보 플럼 만지는법 이제 손에 익었으니 제대로 하나 만들어야지 6 에헤헤 2026-06-23 0
5772100 바보 애니로 일어 배웠는데 5 ㅇㅇ 207.102 2026-06-23 0
5772099 바보 저 근데 만들기 귀찮은데 커미션해주실분 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2098 바보 두부김치가 먹고싶어지는 날이야 3 유자소프트 2026-06-23 0
5772097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22 설교소녀 2026-06-23 0
5772096 바보 90-> 75-> 50-> 15-> 0 5 달달밤 2026-06-23 0
5772095 바보 쪼나브갤 4 모해자니 2026-06-23 0
5772094 바보 프레임 페이셜이 문제가 아니였네 ㅋㅋㅋ 2 야나기 2026-06-23 0
5772093 바보 컴선완뇨 2 ㅇㅇ 2026-06-23 0
5772092 바보 오늘점심은 마라탕이다 마라탕 으흐흐 4 서리냥 2026-06-23 0
5772091 바보 일본어 배워서 여고생 될래 4 토쿵 2026-06-23 0
5772090 바보 워쉽하는 개브빙들잇음? 2 B.C. 2026-06-23 0
5772089 바보 1년 된 이클립스 먹지말걸 19 기타 2026-06-23 0
5772088 바보 쇼콜라 할까요? 4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87 바보 요즘 브챗에서 일본어 안쓰다보니 까먹음 6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86 바보 님들도시나노하죠 8 에헤헤 2026-06-23 0
5772085 바보 김천이나 실비집은 왜 술을 안팔까 12 두부과자 2026-06-23 0
5772084 바보 아이리하세요 13 ㅇㅇ 2026-06-23 0
5772083 바보 넌 나 몸보고 만나?!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2082 바보 니혼고 에이고 메차쿠차 믹스 스피크 오케이? 6 와티 2026-06-23 0
5772081 바보 내일 쉬기로 했어 7 말루 2026-06-23 0
5772080 바보 또 불안도졋노 어오 2 쥬에루 2026-06-23 0
5772079 바보 일본어 읽을때 약간 마크 조합하듯이 읽음 9 B.C. 2026-06-23 0
5772078 바보 또 벨브 인덱스 꼴 나나?? 5 글룸 2026-06-23 0
5772077 바보 요즘 아이리 너무좋아병 걸렸삼 1 SoundCosmos 2026-06-23 0
5772076 바보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하늘은 맑고 태양은 빛나며 13 사랑해용 2026-06-23 0
5772075 바보 저도 마누카 있어요!!! 9 리즈_ 2026-06-23 0
5772074 바보 애니로 일본어 배우면 3가지 전직 루트가 있음 19 히에루 2026-06-23 0
5772073 바보 오 PT 신작 나오려나보네 1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72 바보 헉 개졸린데 어떡하지 7 시나노 2026-06-23 0
5772071 바보 나 암컷인데 뭐해줄래? ㅇㅇ 2026-06-23 0
5772070 바보 저랑 인도 여행가실분 8 와티 2026-06-23 0
5772069 바보 키워주삼 4 ㅇㅇ 2026-06-23 0
5772068 바보 야한게 마렵군!!! 6 편하비_ 2026-06-23 0
5772067 바보 잘잤다 4 히에루 2026-06-23 0
5772066 바보 난 아이리 어려워서 못만들겠오 비엔이 2026-06-23 0
5772065 바보 손! 하면 손 주는친구 12 달달밤 2026-06-23 0
5772064 바보 어흥 1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63 바보 잼미니 되게 편하긴하네 .... 이거 4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2062 바보 쇼콜라는 쇼콜라끼리 아이리는 아이리끼리노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