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553 바보 호감고닉의 수제로 만든 수제버거같은 아바타 따먹고싶다 2 ㅇㅇ 117.111 2026-06-23 0
5772552 바보 팰월드 어흐 ㅋㅋ 1 ㅇㅇ 2026-06-23 0
5772551 바보 쵸베리바~ 1 67 2026-06-23 0
5772550 바보 vrchat hub 2 달달밤 2026-06-23 0
5772549 바보 뉴비 이상한사람들이랑 놀길래 빼와서 월투시키는중 1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3 0
5772548 바보 이메일로 개좆같은거 보내네 5 플랫화이트 2026-06-23 0
5772547 바보 오랜만애 싸이버거 먹고싶어지내 2 카데바 2026-06-23 0
5772546 바보 잠옷은 편한데.. 6 lia 2026-06-23 0
5772545 바보 저방금 엄청난 도박수를둠 4 무키 2026-06-23 0
5772544 바보 잠옷은 입을만하지않나? 5 최유은 2026-06-23 0
5772543 바보 글쓴거삭제당했어 4 잘못 2026-06-23 0
5772542 바보 혼자 살면서 빤스 제외하고 뭐 입는놈이 있냐 6 ㅇㅇ 218.152 2026-06-23 0
5772541 바보 나도 브챗 시작하고부터 5 키푸 2026-06-23 0
5772540 바보 자짤 추천해줘 2 에이풀 2026-06-23 0
5772539 바보 브챗못해서 우울해졋음... 1 mov3 2026-06-23 0
5772538 바보 아바타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2 잘못 2026-06-23 0
5772537 바보 이 짤 보고 자꾸 질내사정이래.. 24 ㅇㅇ 2026-06-23 0
5772536 바보 확실히 저도 브챗하고나선 야동 거이 안보는듯.. 6 lia 2026-06-23 0
5772535 바보 잠옷입는 보지년 있냐? 21 ㅇㅇ 106.101 2026-06-23 0
5772534 바보 나도 3D아니면 반응안와 17 햄말랑 2026-06-23 0
5772533 바보 저녁뭐먹을까요 8 최유은 2026-06-23 0
5772532 바보 스피노 볏 멋있긴한데 럭키왜가리잖아 7 ㅇㄴ 2026-06-23 0
5772531 바보 난 아직까지도 실사야동이 좋던데 10 냥냐 2026-06-23 0
5772530 바보 브챗 오래하다보면 성적 취향이 아바타로 바뀌기도 하는듯 10 ㅇㅇ 2026-06-23 0
5772529 바보 스팀 프레임 = 눈트없는 피코 4 울트라 키푸 2026-06-23 1
5772528 바보 티라노는 단 한건의 인명사고도 발생시키지 않았는데 8 무키 2026-06-23 0
5772527 바보 쟤 왤케 호감이냐 6 유진_ 2026-06-23 0
5772526 바보 브챗하고 야동 안보게됨 ㅇㅇ 2026-06-23 0
5772525 바보 강한 인간은 무리짓지 않고 홀로 사는 법 9 sisters 2026-06-23 0
5772524 바보 일어났어요 4 에이풀 2026-06-23 0
5772523 바보 동글동글 귀여운 아이리를 만들고 있어요 4 Nephilim 2026-06-23 0
5772522 바보 내 네이버 털렸네 6 존나나 2026-06-23 0
5772521 바보 3D 아바타가 아니면 흥분이안돼 15 공담 2026-06-23 0
5772520 바보 퇴근하고 기분좋아지고 뇌가 녹아버릴거같은거 해버릴꼬 6 lia 2026-06-23 0
5772519 바보 요즘자꾸지능퇴화되는거갇음 10 다채 2026-06-23 0
5772518 바보 최근 산 옷들이 다 야한거라 6 고래토리7 2026-06-23 0
5772517 바보 대면좌위 좋음 19 달달밤 2026-06-23 0
5772516 바보 슬라임이 마실 우유잔 이거 어떰? 4 와티 2026-06-23 0
5772515 바보 지금 날씨 짱 좋다 59.8Hz 2026-06-23 0
5772514 바보 평가유동 대신 평가고닉 6 리즈_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