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0750 바보 키워줘 31 냉채 2026-06-22 0
5770749 바보 호감고닉한테 마구마구 댓글 달고싶어도 25 별고리 2026-06-22 0
5770748 바보 릴툰 to 포욤은 많은데 포욤 to 릴툰은 잘 안보이네 4 잔물결 2026-06-22 0
5770747 바보 그“녀”가 딴 남자 예뻐하는 거 뭔가 꼽네.. 11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2 0
5770746 바보 ㅈㄴ하루종일처자도졸리내 3 ㅇㅇ 2026-06-22 0
5770745 바보 음 초밥 더럽게 맛없었당 6 꽃과봄 2026-06-22 0
5770744 바보 비온다네 2 ㅇㅇ 2026-06-22 0
5770743 바보 아 빌붙고 살고싶다 11 스트로크 2026-06-22 1
5770742 바보 선착순 한명 10 냉채 2026-06-22 0
5770741 바보 만원지하철에 앉아있는데 6 레레땅 2026-06-22 0
5770740 바보 먼가 표지 사기 당한 느낌야 4 퀘프로 2026-06-22 0
5770739 바보 내적친밀감이 소복소복쌓이면 기분이 좋아요 23 롯체 2026-06-22 0
5770738 바보 핑거링위주의망가가보고싶은데전혀나오지않아 8 졸커땡컨 2026-06-22 0
5770737 바보 제자지보실분 도라지 2026-06-22 3
5770736 바보 세탁기락스로청소해도되나???? 11 미찌 2026-06-22 0
5770735 바보 나도 끙아하먄 글써야지 2 ㅇㅇ 2026-06-22 0
5770734 바보 신검 때 진단서 값 2-3만원 <<< 꼭 받아야 됨..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2 0
5770733 바보 저랑 이거 해요 14 ㅇㅇ 2026-06-22 0
5770732 바보 댓글 많이 달면 호감도 올라가? 23 멜구 2026-06-22 0
5770731 바보 근데뭐사달라고글올리면진짜사주는사람잇어? 20 세루루 2026-06-22 0
5770730 바보 손에굳은살제대로잡혔네 2 졸커땡컨 2026-06-22 0
5770729 바보 ㅁㅊ 실내자전거 배터리가 녹아있어 23 랄라 2026-06-22 0
5770728 바보 머지쟤댓글잘달아주네 28 기타 2026-06-22 0
5770727 바보 사고잡은 옷이잇는데 아이리 대응이업서 7 겨울에핀벚꽃 2026-06-22 0
5770726 바보 나 신검 설문조사 그거 효용성 있는건가 했거든? 8 네무이ii 2026-06-22 0
5770725 바보 념글진짜부럽네나도칭찬받고싶다 8 졸커땡컨 2026-06-22 0
5770724 바보 아디다스 모기한테 개뜯겻음.. 11 김다첼 2026-06-22 0
5770723 바보 공부나 해볼까요 13 개물렁 2026-06-22 0
5770722 바보 저하고 낮잠자요 17 기타 2026-06-22 0
5770721 바보 ???: 감정사는 아직도 포르쉐 타? 세계적인차시보레 2026-06-22 0
5770720 바보 우리집엔 스팸이 20개가 7 겨울에핀벚꽃 2026-06-22 0
5770719 바보 조루대서고민임 12 ㅇㅇ 2026-06-22 0
5770718 바보 거스참치에 계후에 밥비비 2 겨울에핀벚꽃 2026-06-22 0
5770717 바보 난 저런 념글이 너무 무서워 10 존나나 2026-06-22 0
5770716 바보 이옷사주실분구합니다 ^^ 6 졸커땡컨 2026-06-22 0
5770715 바보 퇴근이야 4 레인 2026-06-22 0
5770714 바보 분명 새벽 5시에 오늘부턴 진짜vr안켜야지 하고 다짐한거 같은데 6 67 2026-06-22 0
5770713 바보 냐한동영상찍엇는데 웹피로변환해야하나 8 먀롱 2026-06-22 0
5770712 바보 참치가철이에요 8 ㅇㅇ 2026-06-22 0
5770711 바보 짱깨들 수박 << 뭐 대체 얼마나 싸길래 수박가지고 지랄들일까 했는데 12 졸커땡컨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