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0824 바보 아바타는 뭔가 남들 다 쓰는거보다 안쓰는거 쓰는게 좋은듯 10 상냥한감자칩 2026-06-22 0
5770823 바보 8시반까지 추첨 30 냉채 2026-06-22 0
5770822 바보 밥먹을때마다 쓸쓸해 7 ㅇㅇ 2026-06-22 0
5770821 바보 사랑해츄츄하던 친구가 접속을안해.. 10 ㅇㅇ 126.167 2026-06-22 0
5770820 바보 글쓴거 다 책임지라면 못지겠음 2 새벽바람 2026-06-22 0
5770819 바보 뭐지??? 방금하늘에서 뭔가 번쩍였는데 8 우이 2026-06-22 0
5770818 바보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들었다 12 마마밍 2026-06-22 0
5770817 바보 뽀송샤워할게 2 멈블 2026-06-22 0
5770816 바보 저녁메뉴 핑까좀 9 Anzai 2026-06-22 0
5770815 바보 브갤 하면 도파민은 븃븃 나오는데 31 별고리 2026-06-22 0
5770814 바보 7월7일이오면 이제 댓글로 6 겨울에핀벚꽃 2026-06-22 0
5770813 바보 유동은 똥싸도 념글이내 6 모해자니 2026-06-22 0
5770812 바보 포욤 릴툰 다 한 플젝에 둬도 되나 4 잔물결 2026-06-22 0
5770811 바보 ㅈㄴㅈㄴ임 6 ㅇㅇ 2026-06-22 0
5770810 바보 도와줘 탭에 딸치는 도와 달라는 글 써도 되나요 23 sisters 2026-06-22 0
5770809 바보 브붕이들아 명심해 4 유리달빛 2026-06-22 0
5770808 바보 내가 저녁빱 머먹는디아라? 5 겨울에핀벚꽃 2026-06-22 0
5770807 바보 다른 사람 글에 댓글 다는 이유 16 새벽바람 2026-06-22 0
5770806 바보 비온댓는데 왜 흐리기만하지 10 타코야끼 2026-06-22 0
5770805 바보 톼근햇는데 아직두 해거떠잇네 10 우이 2026-06-22 0
5770804 바보 롯데시네마 싸가지 ㅈㄴ없네 8 울댕별 2026-06-22 0
5770803 바보 오늘은 누가 랜매 안 열어주나 3 난춘 2026-06-22 0
5770802 바보 내일 청소기 오겟다 5 모해자니 2026-06-22 0
5770801 바보 요새 브챗 일본인들 뭐 잘못먹음..? 7 ㅇㅇ 123.215 2026-06-22 0
5770800 바보 댓글 마구 다는게 호감작이였어? 12 ㅇㅇ 2026-06-22 0
5770799 바보 4 냉채 2026-06-22 0
5770798 바보 ㄴ 오나홀의 정석 ㅇㅇ 211.36 2026-06-22 0
5770797 바보 누웠음 브붕 12 고래토리7 2026-06-22 0
5770796 바보 걔가 디코 프사 바꾸래 7 시나노 2026-06-22 0
5770795 바보 1000엔 이지랄하네 6 냉채 2026-06-22 0
5770794 바보 댓글조아... 43 롯체 2026-06-22 0
5770793 바보 진동딸 체험해보는법 2 유리달빛 2026-06-22 0
5770792 바보 일게이 vs 십게이 2 ㅇㅇ 2026-06-22 0
5770791 바보 허벅지로 폰잡고있나 4 새벽바람 2026-06-22 0
5770790 바보 칙촉 사묵을까 4 잔물결 2026-06-22 0
5770789 바보 보정용핑까용 9 GSM 2026-06-22 0
5770788 바보 쟤는 글쓰고 가랑이 사이에 폰 대고있데 9 개추 2026-06-22 0
5770787 바보 유니티 생각보다 재밌다 4 네무이ii 2026-06-22 0
5770786 바보 브부이 고갯길의 제왕임ㅋㅋ 6 hikaru 2026-06-22 0
5770785 바보 브갤 댓글달아주기운동 시작ㄷㄷ 2 새벽바람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