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60 바보 아바타 s받아서 기분좋으니 됐어 2 ㅇㅇ 2026-06-23 0
5773659 바보 천지인 << 쿼티보다빠름 8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8 바보 과몰입 평가 A 받았엉 10 Rink 2026-06-23 0
5773657 바보 집에고기있다길래 토마토스튜나해야지하고고기꺼냈는데 항정살임 4 졸커땡컨 2026-06-23 0
5773656 바보 정병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아요 2 개물렁 2026-06-23 0
5773655 바보 앞으로 일주일간은 나만아는 얘기해야지 2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54 바보 브븡이들은 쿼티 vs 천지인 뭐씀?? 24 으넹 2026-06-23 0
5773653 바보 하루 3끼니 서브웨이만 먹고싶군 4 아침제비 2026-06-23 0
5773652 바보 오늘 마후유 하트손 넣어야겠다 4 울댕별 2026-06-23 0
5773651 바보 정액폭식증은 머임.. 10 ㅇㅇ 2026-06-23 0
5773650 바보 애정결핍 전조증상 2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3 0
5773649 바보 와 평가쟁이들 발 짱넓나봐 6 도로롱시 2026-06-23 0
5773648 바보 댓글달면, 평가 키워드땜에 제목바꿧나 새벽바람 2026-06-23 0
5773647 바보 칙촉 1128개 남았다 30 냉채 2026-06-23 0
5773646 바보 정신병 평가래! 10 청랑이 2026-06-23 0
5773645 바보 헉졸령 무무에용 2026-06-23 0
5773644 바보 니들이 우울한 이유 13 와티 2026-06-23 0
5773643 바보 정수리 텍스쳐 다그렷다 17 으애애 2026-06-23 1
5773642 바보 정병평가를 왜 브갤에서 mov3 2026-06-23 0
5773641 바보 오늘부터 주황불 통제 하기로 함 6 유구리 2026-06-23 0
5773640 바보 과몰입 평가 A+ 실화인가요? 11 호박고양이 2026-06-23 0
5773639 바보 제가 진짜 충격받은게 메시딜리터로 지우면 오히려 메쉬용량 늘어난다는거 8 기름참치 2026-06-23 0
5773638 바보 비키니에 패딩 하나 걸치면 겨울옷인줄 아는 사람 많네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3637 바보 나 생산라인 막내래 8 쥬니어네이버 2026-06-23 0
5773636 바보 와 이런거 되게 좋아보이네 1 ㅇㅇ 2026-06-23 0
5773635 바보 저도 평가해 주세여어어엇... 20 플럼 2026-06-23 0
5773634 바보 평가용 ㅇㅇ 2026-06-23 0
5773633 바보 브붕아 자전거 타러가자~♡ 2 존나나 2026-06-23 0
5773632 바보 과몰입중에 메이플에서 다른 애랑 메결 해도 괜찮음? 13 sisters 2026-06-23 0
5773631 바보 저는 절대 영차해주지마세요 제발 6 ㅇㅇ 121.158 2026-06-23 0
5773630 바보 나는너네들이 모두 정신병자멘헤라우울싸개 라고생각해 3 _Kei 2026-06-23 0
5773629 바보 오늘 전체적으로 평가가 적중률이 높네 쥬에루 2026-06-23 0
5773628 도와줘 이거 이런 달걀머리처럼 두상이 이래 긴거는 어캐 해결하면 되는거야? 10 ㅇㅇ 42.82 2026-06-23 0
5773627 바보 나 마케팅 영업부래 쥬에루 2026-06-23 0
5773626 바보 브붕이가 올린 사진 속 아바타,의상 물어볼려면 어떠케해? 13 ㅇㅇ 2026-06-23 0
5773625 바보 우유마시고싶다 2 Ch5 2026-06-23 0
5773624 바보 쟤는 책임감있게 끝까지 평가다해주는거보면 S급유동이네.. 4 ㅇㅇ 2026-06-23 0
5773623 바보 새벽에 이게 ㄹㅇ라는거 깨닫음 12 기름참치 2026-06-23 1
5773622 바보 회식 회는 선 넘음 2 엞엞 2026-06-23 0
5773621 바보 평가해줄게요 2 토쿵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