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0482 바보 광어회 먹고싶다 7 스트로크 2026-06-22 0
5770481 바보 저요즘혼자방파서제아바타보고코코이하는데 38 공담 2026-06-22 0
5770480 바보 안녕브부 16 미로 2026-06-22 0
5770479 바보 농바타들도 그렇고그런거 다 할까여,, 11 말랑홀 2026-06-22 0
5770478 바보 번개시간을 늦춰야할 필요가있음 12 유리달빛 2026-06-22 0
5770477 바보 화장실 번개는없나요 2 팩트폭격기12 2026-06-22 0
5770476 바보 매일매일이 고점이었으면 2 이름값 2026-06-22 0
5770475 바보 여자느낌나는 부계로 퍼블릭 탐방중 5 ㅇㅇ 207.102 2026-06-22 0
5770474 바보 저녁엔무슨라면먹지 12 반프르2 2026-06-22 0
5770473 바보 나 일갈게 내일보자 1 히에루 2026-06-22 0
5770472 교류/번개 6/22 21:00 저댄 대기방 ㄱ 3 리버린 2026-06-22 1
5770471 바보 번개(나하고 놀아주기) 6 기타 2026-06-22 0
5770470 바보 노멀맵 더 쌔게 넣어야겟다 15 햄말랑 2026-06-22 0
5770469 바보 브알람 완전좋더라구 서리냥 2026-06-22 0
5770468 바보 카페알바하면서 유니티할거 생각중인데 2 유진_ 2026-06-22 0
5770467 바보 아니 음탕한 암캐년들이 계속 등장하네 6 시이나노 2026-06-22 0
5770466 바보 저 술마실거임 10 ㅇㅇ 2026-06-22 0
5770465 바보 고점 아바타 = 텍메 1GB 2 ㅇㅇ 223.39 2026-06-22 0
5770464 바보 솔직히 룸메나 나나 도찐개찐임 8 냉채 2026-06-22 0
5770463 바보 미케닉이라는 발음은 근데 어디서 기원한거임?? 13 마샬아츠 2026-06-22 0
5770462 바보 오늘은 브챗해야지 1 울댕별 2026-06-22 0
5770461 바보 오늘 스타벅스 전국적으로 문 닫았구나 3 히에루 2026-06-22 0
5770460 바보 내 아바타 고점은 뭐려나 4 백야ㅿ 2026-06-22 0
5770459 바보 이런찍먹은어떰 4 미찌 2026-06-22 0
5770458 바보 금일 포투랜매 후기.. 17 ㅇㅇ 221.154 2026-06-22 10
5770457 바보 브갤 마요서열 ㅇㅇ 106.101 2026-06-22 1
5770456 바보 내 고점을 모르겠다 12 스트로크 2026-06-22 1
5770455 바보 와 저거뭐냐 5 이름값 2026-06-22 0
5770454 바보 흐헿 곧 집간당 ㅇㅇ 2026-06-22 0
5770453 바보 근벤스가 자랑할만큼 대단한거임? 3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2 0
5770452 바보 ㄱ보지년 3 냉채 2026-06-22 0
5770451 바보 ㄱ 맞음 2 ㅇㅇ 119.201 2026-06-22 0
5770450 바보 보지년 16 최유은 2026-06-22 3
5770449 바보 반사ㄱ 1 다채 2026-06-22 0
5770448 바보 인생이기구하군 ㅇㅇ 2026-06-22 0
5770447 바보 안아주세요 13 기타 2026-06-22 0
5770446 사진/영상 .....♥ 30 Chock_Ho 2026-06-22 3
5770445 바보 그제부터 방충망에 러브버그인지 달려있길래 4 브이 2026-06-22 0
5770444 바보 저 사진 찍어야하는데 시간도 아이디어도 없어요 히에루 2026-06-22 0
5770443 바보 프플에서러벤스키고보빔하는거봣엇음 8 두글자_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