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0425 바보 실시간으로 내 야짤 올라오는거 직관함... 38 리즈_ 2026-06-22 0
5770424 바보 인겜에서 ㄹㅂㅅ 활성화 하고 다니고 있는 사람 몇번 봤는데 37 백야ㅿ 2026-06-22 0
5770423 바보 ㄴ강간함 1 상냥한감자칩 2026-06-22 0
5770422 바보 야옹이 진짜 개졸려보이네 1 koper 2026-06-22 0
5770421 바보 오랜만애ㅐ흰머리 아이리 맨들어야지 8 두글자_ 2026-06-22 1
5770420 바보 슬라임 트래커 신호 약한거 해결하는방법 있지 않았나? 5 ciel 2026-06-22 0
5770419 바보 아 가슴이 답답해 5 ㅇㅇ 2026-06-22 0
5770418 바보 나는 검머아 좋아함... 19 Khaki 2026-06-22 0
5770417 바보 눈 앞에서 내 야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걸 보다니 리즈_ 2026-06-22 0
5770416 바보 저댄번개 사라짐? 1 ㅇㅇ 2026-06-22 0
5770415 바보 브갤 퇴근하세요 2 lilToon 2026-06-22 0
5770414 바보 뭔가 봐버렸다 어흐어흐 4 ㅇㅇ 2026-06-22 0
5770413 바보 부스옷 선물만큼 기분 좋은게 없우 16 리즈_ 2026-06-22 0
5770412 바보 러벤스 <<< 이게 진짜 너무 음지요소임 2 ㅇㅇ 2026-06-22 0
5770411 바보 왁뿌볼같은거 왜사는거지 2 두글자_ 2026-06-22 0
5770410 바보 . 1 ㅇㅇ 211.42 2026-06-22 0
5770409 바보 슬라임 브붕이들 충전 며칠마다 함? 8 잔물결 2026-06-22 0
5770408 바보 뭔가 사진 잘찍고 싶다 생각 드는거 같기도 4 백야ㅿ 2026-06-22 0
5770407 바보 뭔가 저늕해지고 싶ㄴㅔ 8 윤소월 2026-06-22 0
5770406 바보 브야스라는게 실존하는거엿서....? 12 세할디아 2026-06-22 0
5770405 바보 먼가 머리카락 뚜따 열심히 하긴 했는데 바뀐게 없네 4 멈블 2026-06-22 0
5770404 바보 갤에 오자마자 암컷 냄새가 진동하는군 1 ㅇㅇ 2026-06-22 0
5770403 바보 브야스 하지마라 4 네무이ii 2026-06-22 0
5770402 바보 에라이 못참겠다 숔어게인..!!! 12 말랑홀 2026-06-22 0
5770401 바보 러브버그놀이 할 고닉 선착순 10 시이나노 2026-06-22 0
5770400 바보 도로 6 hikaru 2026-06-22 0
5770399 바보 러브버그게싫어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2 슘칼이 2026-06-22 0
5770398 바보 프플 브야스 관전은 이런거임 2 제로콜라 2026-06-22 0
5770397 바보 오늘 그거하는날임 1 ㅇㅇ 2026-06-22 0
5770396 바보 친구가 남자인걸 알면서도 내 마음이 왜이러지 21 플럼 2026-06-22 0
5770395 바보 누가 러브버그 고닉임?? 3 ㅇㅇ 2026-06-22 0
5770394 바보 최근에 카드캡터 사쿠라 보고 브챗 남캐 떠올랐음 2 ㅇㅇ 2026-06-22 0
5770393 바보 김밥 요즘 걍 4천원 시작인게 얼탱이없네 10 마샬아츠 2026-06-22 0
5770392 바보 요즘 갤에 호감고닉이라는 표현 줄은듯 4 ㅇㅇ 121.152 2026-06-22 0
5770391 바보 브챗에서도 초대브붕 컨텐츠가잇나요 5 두글자_ 2026-06-22 0
5770390 바보 브야스 직관 좀 좆같음 1 OculusQuest 2026-06-22 0
5770389 바보 브러브버그 아바타 분명 있긴할듯.. 2 ㅇㅇ 2026-06-22 0
5770388 바보 예전엔 아무데나가면 야스밭이엇는데 4 새벽바람 2026-06-22 0
5770387 바보 다음에 여유 있으면 보육원 기부 하고싶음 20 쥬에루 2026-06-22 0
5770386 바보 화본이나 한튜에 아이리끼고잇으면 뭔가 십덕처럼보여서 쭈글이됨 13 계섬월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