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글쓴이
마샬아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74ea8076b28b6bf337eee9e544d0753f4d89292b02b18e24e5b9f7ca421a2fd6f6d5b271557f57fdb76884b88b569b3e3f842c8d920a91aece0f93

위스키의 온전한향이 옅어지고 어쩌고 해가지고 내가
안이;;; 위스키가 너무 강하니까 얼음태워서 중탕해먹는라고 하니까 하아앙니ㅣㅣ 하면서 이해를 못하더라 이 알중놈들
롯체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2026.06.22 07:56:19
잔물결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2026.06.22 07:56:38
코토미 위스키는 니트지 2026.06.22 07:56:49
달나비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2026.06.22 07:56:56
졸커땡컨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2026.06.22 07:57:29
ㅇㅇ1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2026.06.22 07:57:49
졸커땡컨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2026.06.22 07:58:17
마샬아츠 ㄹㅇ목에불나는대 2026.06.22 07:58:59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2026.06.22 07:59:06
마샬아츠 목에불나 2026.06.22 07:59:10
마샬아츠 토닉마싯지 2026.06.22 07:59:22
마샬아츠 ㄹㅇ맛알못.. 2026.06.22 07:59:28
마샬아츠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2026.06.22 07:59:45
마샬아츠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2026.06.22 07:59:57
잔물결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2026.06.22 08:00:20
마샬아츠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2026.06.22 08:05: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1882 바보 사고싶은 옷이 너무 많나서 고민중 3 ㅇㅇ 2026-06-23 0
5771881 바보 아젤리아발랏더니간질간질하너 2 읏쇼 2026-06-23 0
5771880 바보 어제 ㄹㅇ 피곤해서 5 이터니티 2026-06-23 0
5771879 바보 ㄴ 젖짱큼 6 lia 2026-06-23 0
5771878 바보 기상했어요 브갤 10 토쿵 2026-06-23 0
5771877 바보 하이닉스가 성장하는걸 보니 4 보.지 2026-06-23 0
5771876 바보 쫀아에요 12 리버린 2026-06-23 0
5771875 바보 하이닉스300머노 ㅋㅋ 10 읏쇼 2026-06-23 0
5771874 바보 갑자기 추워서 그런가 표독 한남 될거가틈 4 유자소프트 2026-06-23 0
5771873 바보 메이드복입힘 4 정오 2026-06-23 0
5771872 바보 저댄 힘들겠쬬... 6 karib 2026-06-23 0
5771871 바보 물욕좃댄다 8 읏쇼 2026-06-23 0
5771870 바보 오늘은 피곤하니까 아침간식 먹어야겠어 14 바바나 2026-06-23 0
5771869 바보 ㄴ 짤녀한테 성칭찬만 하기. 3 보.지 2026-06-23 0
5771868 바보 브붕이들이 팬박스로 10만원도 벌기힘든이유.. 5 울페리아혁명수비대 2026-06-23 0
5771867 바보 안녕하세요 브갤 12 Khaki 2026-06-23 0
5771866 바보 키펠도 야한건 좋아해 20 ㅇㅇ 118.42 2026-06-23 0
5771865 바보 gxr 착용감만 좋았다면ㅠㅠㅠ 4 제로콜라 2026-06-23 0
5771864 바보 이쁘니들 안뇽! 10 외노예 2026-06-23 0
5771863 바보 근데 야스퍼블릭ㄱㅇ룹 이런데 가면 2 lia 2026-06-23 0
5771862 바보 젖닌이지만 5 녠니무 2026-06-23 0
5771861 바보 쪼나이쁘니들 잘잤니! 11 멜구 2026-06-23 0
5771860 바보 잠들어서 밤 부챗 못했다 4 슈플렝 2026-06-23 0
5771859 바보 성욕쩐당 12 슘칼이 2026-06-23 0
5771858 바보 아 오늘 몸이 무겁네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3 0
5771857 바보 그거 몇초전 6 파란색맛 2026-06-23 0
5771856 바보 전투아침식사하고 왓다 4 레테 2026-06-23 0
5771855 바보 왤케 싫지 10 샤뱌 2026-06-23 0
5771854 바보 요즘 심심한데 가모립이나 구해볼가 15 유자소프트 2026-06-23 0
5771853 바보 와 메시 미친거 아니냐 5 녠니무 2026-06-23 0
5771852 바보 어제진짜역대급으로졸렸음 6 타코야끼 2026-06-23 1
5771851 바보 리핑하고 팬박스는 진짜 강간아님? 10 파란색맛 2026-06-23 0
5771850 바보 오늘은 브챗켜야겠다 12 바바나 2026-06-23 0
5771849 바보 보지 2 제로콜라 2026-06-23 0
5771848 바보 아 좆같은 하루 시작 2 ㅇㅇ 2026-06-23 0
5771847 바보 내 아바타 리핑한놈이 그걸로 팬박스해서 돈버는 상상함 14 와티 2026-06-23 0
5771846 바보 이제 잘시간이야 2 겨울에핀벚꽃 2026-06-23 0
5771845 바보 쬬나에요 이쁘니들 6 한낮 2026-06-23 0
5771844 바보 쿠팡와우카드이쁘다 10 미찌 2026-06-23 0
5771843 바보 안마의자로 안마받는데 왜 고추가,, 34  ̄ ̄ 2026-06-2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