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위스키 온더락해먹는다니까 알중놈들이 기겁하도라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286
- 2026-06-22 07:55:29
| 롯체 | 스트레이트 그거 목에 불지르는거아녀 | 2026.06.22 07:56:19 |
| 잔물결 | 걔들 앞에서 가격 나가는 위스키로 우롱하이 하는거 보여주면 퇴마 가능함 | 2026.06.22 07:56:38 |
| 코토미 | 위스키는 니트지 | 2026.06.22 07:56:49 |
| 달나비 | 1:4로 토닉 부어버리는 날 보면 기절하겟는걸 | 2026.06.22 07:56:56 |
| 졸커땡컨 | 기겁하는게ㄹㅇ맛알못임 | 2026.06.22 07:57:29 |
| ㅇㅇ1 | 버번콕 해먹으면 발작할려나 112.156 | 2026.06.22 07:57:49 |
| 졸커땡컨 | 종류에따라니트보다물을좀타기얼음을넣기다맛이다르고최적해가다른법인데니트가제일맛있다는사람들은우매함의봉우리최정상에서하는거임 | 2026.06.22 07:58:17 |
| 마샬아츠 | ㄹㅇ목에불나는대 | 2026.06.22 07:58:59 |
| 마샬아츠 | ㅋㅋㅋㅋㅋㅋ담에써먹어야겟다 | 2026.06.22 07:59:06 |
| 마샬아츠 | 목에불나 | 2026.06.22 07:59:10 |
| 마샬아츠 | 토닉마싯지 | 2026.06.22 07:59:22 |
| 마샬아츠 | ㄹㅇ맛알못.. | 2026.06.22 07:59:28 |
| 마샬아츠 | @졸커땡컨 얘가진짜 맛잘알이네 캬이거지 | 2026.06.22 07:59:45 |
| 마샬아츠 | ㅋㅋㅋㅋㅋㄹㅇ개발작할듯 | 2026.06.22 07:59:57 |
| 잔물결 | @마샬아츠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 애들은 맛 알못이니 무시 ㄱ 오히려 위스키따라 물 타 마시는게 더 정석인 애들도 많음 버번류는 온더록 선호도 더 높은 편이기도 하고 무조건 한 방식이 정석이다 하는 애들한테 별 생각 가지지 말어 | 2026.06.22 08:00:20 |
| 마샬아츠 | @잔물결 ㄹㅇㄹㅇㄹㅇ 버번은 온더락스가 좋고 다른애들도 미즈와리 오유와리 해먹는기 훨씬 향이 돋과지는애들더 많음 | 2026.06.22 08: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