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환율 이제 1500원 중반 유지네...
- 글쓴이
- 랄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279
- 2026-06-22 07:54:15
| 백넘버 | 2천찍고 천국가야지 | 2026.06.22 07:54:39 |
| 랄라 | 다음 대선까지는 아직 천 일도 넘게 남았더랬죠... | 2026.06.22 07:55:57 |
| 슈크림라때 | 6년이였나 동안 환율로 달러 계산하면 6년동안 우리나라 시급은 안올랐대 | 2026.06.22 07:56:34 |
| 랄라 | 물건은 왜 비싸져~~~ | 2026.06.22 07:57:05 |
| 토쿵 | 뉴노멀이라구 아무튼!! | 2026.06.22 07:57:38 |
| 코토미 | 그만 올라... | 2026.06.22 07:57:51 |
| 랄라 | 환율살려 | 2026.06.22 07:59:04 |
| 랄라 | 왜이렇게빨리오르나요~~~ | 2026.06.22 07:5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