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혈압 197일때 병원가라고 해준 브붕이들 고마워
- 글쓴이
- 라뷰닌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241
- 2026-06-22 07:42:27
| ㅇㅇ | | 2026.06.22 07:42:57 |
| 라뷰닌 | | 2026.06.22 07:43:19 |
| 달나비 | 2026.06.22 07:43:27 | |
| 라뷰닌 | | 2026.06.22 07:43:46 |
| 이뀨립스 | ㅁㅊ 197은;;; | 2026.06.22 07:43:57 |
| 라뷰닌 | | 2026.06.22 07:44:37 |
| 코토미 | 197은 너무 높았는데...? | 2026.06.22 07:44:59 |
| ㅇㅇ | 뇌혈관폭파쇼 하고있었구나 125.180 | 2026.06.22 07:44:59 |
| 쥬에루 | 야임마 너 혈압 200이면 큰일나 진짜 몸 조심해 | 2026.06.22 07:45:46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관리잘해 - dc App | 2026.06.22 07:5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