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롤체 3시간했는데 4등만 박았음
- 글쓴이
- 토끠넛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234
- 2026-06-22 07:38:25
| 존나나 | 전전시즌 마스터인 내가 알려줘야겠쿤 - dc App | 2026.06.22 07:39:17 |
| 토끠넛 | 걍 좃노잼 시즌인데 그래도 점수 대충 올려놔야지 하고 돌리는게 제일 고역임 동특 보상 너프해 | 2026.06.22 07:40:10 |
| ㅇㅇ | 2026.06.22 07:40:19 | |
| 토끠넛 | | 2026.06.22 07:41:00 |
| ㅇㅇ | 아쉬운거죠... - dc App | 2026.06.22 07:43:39 |
| ㅇㅇ1 | 롤체는 허~접 침대위에선 에이스 - dc App 211.234 | 2026.06.22 07:5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