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눈동자에다가 하프톤 패턴 넣어보고 싶은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187
- 2026-06-22 07:25:12
| ㅇㅇ | 포토샵으로할라고? | 2026.06.22 07:27:36 |
| 백야ㅿ | 클튜로 하던가 할듯싶은데 | 2026.06.22 07:28:07 |
| ㅇㅇ | 구글에서하프톤텍스처다운받아서2ndmap에넣고뎁스까지주면이쁠거같은데안해봐서모름 | 2026.06.22 07:30:07 |
| 백야ㅿ | 일단 해보겟음 | 2026.06.22 07:3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