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브챗 켜기가 참 귀찮단 말이지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171
- 2026-06-22 07:19:51
| 시나노 | 할 것도 없삼요 | 2026.06.22 07:20:25 |
| 코토미 | 멸종위기종이네 | 2026.06.22 07:21:16 |
| 백야ㅿ | 그것도 확실히 맞는 말이지 | 2026.06.22 07:21:44 |
| 백야ㅿ | 그런가? | 2026.06.22 07:21:47 |
| ㅇㅇ | 2026.06.22 07:22:33 | |
| 백야ㅿ | | 2026.06.22 07:23:04 |
| ㅇㅇ | 억지로들가다가반동으로반년째안들가게됐음 | 2026.06.22 07:23:39 |
| 백야ㅿ | 그건 진짜 유기잔어 | 2026.06.22 07:24: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