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ai한테 보정 맡겨봤음
- 글쓴이
- 바바나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140
- 2026-06-22 07:07:44
| 시이나노 | 허리에 굵은 똥이 달렸어요 | 2026.06.22 07:08:05 |
| ㅇㅇ | 와씨 저거 보지에들어감? | 2026.06.22 07:08:06 |
| 바바나 | 꼬리야 - dc App | 2026.06.22 07:08:20 |
| 쥬니어네이버 | 와똥존나크네 | 2026.06.22 07:08:20 |
| 바바나 | 꼬리야!!!! - dc App | 2026.06.22 07:08:26 |
| 바바나 | 꼬리야!!!!! - dc App | 2026.06.22 07:08:32 |
| 나루미 | 오 작품같아 | 2026.06.22 07:08:57 |
| ㅇㅇ | 꼬리는 쪼큼 아쉽다.. | 2026.06.22 07:09:02 |
| 바바나 | 조롱당하는중.. - dc App | 2026.06.22 07:09:32 |
| 바바나 | ㄹㅇㅠㅠ 너밖에 없구나.. - dc App | 2026.06.22 07:09:46 |
| 코토미 | 꼬리만 어떻게 다시 해달라고 해봐 | 2026.06.22 07:11:13 |
| 바바나 | 그정도니 - dc App | 2026.06.22 07:11:28 |
| ㅇㅇ | @바바나 원래 옥에 티 하나 두개는 붙여야 말걸기쉬워지죠 | 2026.06.22 07:11:41 |
| 코토미 | @바바나 놀림당하는게 이유가 있어보이는 색감이야... | 2026.06.22 07:12:30 |
| 바바나 | @코토미 다시시킴ㅜㅜㅜㅜ - dc App | 2026.06.22 07:12:46 |
| 바바나 | @ㅇㅇ 너무 떵같나싶어서 ai다시돌리는중... 잘안되면 걍 지워야지 - dc App | 2026.06.22 07:13:09 |
| ㅇㅇ | @바바나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구 원래 꼬리가 살리기어려워 | 2026.06.22 07:13:57 |
| 바바나 | @ㅇㅇ 고마워 다시돌려도 똥같애서 꼬리 지울려구ㅠ - dc App | 2026.06.22 07:15:05 |
| ㅇㅇ | @바바나 그래도 꼬리 빼고는 다 명작이였어 | 2026.06.22 07:16:28 |
| 바바나 | @ㅇㅇ 고마워 다시돌린것도 올려볼게 브븡이 최고 - dc App | 2026.06.22 07:1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