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임직원몰 혜택이 그렇게 좋진 않네
- 글쓴이
- 울댕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106
- 2026-06-22 06:55:08
| 쥬에루 | 거기다가 온누리 할인도 해주나? | 2026.06.22 06:55:36 |
| 유저 | 직원은 50퍼센트임 - dc App | 2026.06.22 06:55:49 |
| 제로콜라 | 임직원이면 20%는 깎아주는거 아녔어? 현대랑 차이 심하네 - dc App | 2026.06.22 06:55:59 |
| 울댕별 | 웅 해줄듯 배너있는거보니 근데어차피 삼전공홈에서도 6%할인 들어가서 가격거의똑같음 | 2026.06.22 06:59:35 |
| 울댕별 | 아하!! (삼전직원찾앗다 슈발) | 2026.06.22 06:59:46 |
| 울댕별 | 현대직원찾앗다 | 2026.06.22 06:59:54 |
| 유저 | @울댕별 농담임 ㅋ 나두몰라 - dc App | 2026.06.22 07:00:26 |
| ㅇㅇ1 | 바로 20퍼 해주는것도 아님 일시불 할부 근속연수 다따짐 112.156 | 2026.06.22 07:01:53 |
| 새벽바람 | 30퍼에 직원가보다싸고 성과때 포인트마니줌 | 2026.06.22 07:04:56 |
| 알테밍 | LG임직원혜택도 생각보다 큰 할인은 아님 몇만원 싼정도? | 2026.06.22 07:05: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