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매니저탭에는왜딱지색이상한사람만글쓰나요
- 글쓴이
- 반프르2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076
- 2026-06-22 06:43:59
| 유저 | 님색왜그럼 ㅋ - dc App | 2026.06.22 06:44:13 |
| 새벽바람 | ㄱㄱ | 2026.06.22 06:45:00 |
| 반프르2 | ㅠㅠ | 2026.06.22 06:45:37 |
| 반프르2 | 헉 | 2026.06.22 06:45:41 |
| 삐랑 | 없는거다.. 딱지엔 인권이!! | 2026.06.22 06:49:22 |
| ㅇㅇ | 엌ㅋㅋㅋ | 2026.06.22 06:49:25 |
| 반프르2 | 수용소였네.. | 2026.06.22 06:49:43 |
| 반프르2 | ㅇㅅㅇ;; | 2026.06.22 06:49:47 |